4차 산업혁명, 코딩 준비는 필수


기탄코딩은 교육부 운영지침에 따라 

놀이체험 활동중심으로 구성 되었습니다.


"코딩은 생각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 스티브 잡스

기탄코딩 교육은 컴퓨터처럼 논리적이고 절차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컴퓨팅 사고력을 기르는 것입니다.


기탄코딩 특징
재미있다! 쉽다! 체계적이다!


기탄코딩 대상 및 구성

대상
7세, 초1, 초2 (6세는 말랑말랑 두뇌놀이)
구성
월 4주, 단계별 12개월, 총 144주 프로그램

오조봇은 타임지가 선정한 

최고의 코딩로봇이며
스티커와 펜으로 작동됩니다.

기탄 코딩프로그램으로
활용도를 더욱 높혔습니다.


코딩을 통해 컴퓨팅 사고력을 

기르도록 단계별로 절차와 

논리를 경험합니다.  오조봇을 

활용한 단계별 코드 실행으로 즐거운 코딩체험을 합니다.



교육 단계 및 교재

1단계 알고리즘 :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해결방안 탐구

사물이나 개념의 특성과 핵심을 파악하는 능력을 기릅니다

사물이나 개념의 특성과 핵심을 파악하는 능력을 기릅니다

예측과 선택을 통해 몰입하는 집중력과 라인트레이서의 기념을 이해합니다

예측과 선택을 통해 몰입하는 집중력과 라인트레이서의 기념을 이해합니다

문제 해결에 필요한 진행과 순서를 그림으로 표현합니다

문제 해결에 필요한 진행과 순서를 그림으로 표현합니다

문제 해결을 위한 설계도(PERT)를 경험합니다

문제 해결을 위한 설계도(PERT)를 경험합니다

2단계 코드 이해 : 문제와 주어진 조건, 동작 원리에 대한 이해

3단계 코드 실행 : 절차적으로 코드를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

4단계 창의활동 : 코드 경험을 바탕으로 창의적 융합 활용

4차 산업혁명, 코딩 준비는 필수

기탄코딩은 교육부 운영지침에 따라 놀이체험 활동중심으로 구성 되었습니다.

"코딩은 생각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 스티브 잡스

기탄코딩 교육은 컴퓨터처럼 논리적이고 절차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컴퓨팅 사고력을 기르는 것입니다.

기탄코딩 특징
재미있다! 쉽다! 체계적이다!

 기탄코딩 대상 및 구성       

대상
     7세, 초1, 초2 (6세는 말랑말랑 두뇌놀이)
구성     월 4주, 단계별 12개월, 총 144주 프로그램






오조봇은 타임지가 선정한 

최고의 코딩로봇이며
스티커와 펜으로 작동됩니다.

기탄 코딩프로그램으로
활용도를 더욱 높혔습니다.






코딩을 통해 컴퓨팅 사고력을 

기르도록 단계별로 절차와 

논리를 경험합니다.  오조봇을 활

용한 단계별 코드 실행으로 즐거운 코딩체험을 합니다.


 교육 단계 및 교재

1단계 알고리즘 :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해결방안 탐구

사물이나 개념의 특성과 핵심을 파악하는 능력을 기릅니다

사물이나 개념의 특성과 핵심을 파악하는 능력을 기릅니다

예측과 선택을 통해 몰입하는 집중력과 라인트레이서의 개념을 이해

예측과 선택을 통해 몰입하는 집중력과 라인트레이서의 개념을 이해

문제 해결에 필요한 진행과 순서를 그림으로 표현합니다

문제 해결에 필요한 진행과 순서를 그림으로 표현합니다

문제 해결을 위한 설계도(PERT)를 경험합니다

문제 해결을 위한 설계도(PERT)를 경험합니다

2단계 코드 이해 : 문제와 주어진 조건, 동작 원리에 대한 이해

3단계 코드 실행 : 절차적으로 코드를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

4단계 창의활동 : 코드 경험을 바탕으로 창의적 융합 활용


이용약관   l   개인정보취급방침  ㅣ  기탄교육   ㅣ   인트라넷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42 기탄빌딩  대표이사 : 김응만 사업자등록번호 : 158-87-00300

COPYRIGHT ⓒ GITAN LEARNING PUBLISHING CO. LTD

가맹원 로그인      회원가입

이용악관 l 개인정보취급방침 ㅣ 기탄교육 ㅣ 인트라넷

(주)기탄러닝 / 대표이사 : 김응만 

주소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42 기탄빌딩   사업자등록번호 : 158-87-00300

COPYRIGHT ⓒ GITAN LEARNING PUBLISHING CO. LTD